1개의 KPI, 100개의 광고 레시피.
애드레시피는 현황분석부터 성과측정까지 알맞은 레시피로 광고주와 함께합니다.
-
- 현황 분석
- 자사/경쟁사 분석
- 시장/업종 분석
- 광고 트렌드 분석
-
- KPI 설정
- 시즌 및 이슈에 따른 KPI 설정
-
- 전략 수립
- KPI에 맞는 예산 및 전략 컨설팅
- 비광고 영역에 대한 컨설팅 제공
-
- 운영/관리
- 운영 채널 실시간 모니터링
- 타겟 설정 및 AB 테스트 세팅
- 입찰 관리
-
- 성과 측정/솔루션 제공
- 광고 영역 별 효율 진단
- 타겟 별 퍼포먼스 최적화
- 솔루션 바탕의 개선 방안 제공
MARKETING
-
검색광고
키워드 검색을 통해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는 광고입니다.
-
디스플레이 광고
포털・기사 등의 이미지, 동영상 배너 광고로 사용자 기반의 맞춤 타게팅이 가능합니다.
-
SNS 광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시장 트랜드에 맞는 광고를 집행합니다.
-
바이럴 광고
블로그, 카페, 인플루언서 등을 통한 매체 특성을 살려 정보 제공 효과를 극대화합니다.
-
유튜브 광고
YouTube에 개제되는 주요 스트리밍 광고로 목적 타겟에 맞게 광고를 진행합니다.
-
로컬 광고
지역・업종 키워드 검색 결과 지도 노출을 통해 오프라인 상점을 효과적으로 광고합니다.
-
솔루션
자사 홈페이지 및 사용자를 솔루션을 통해 분석하여 한층 더 효율적인 광고를 집행합니다.
-
APP 마케팅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자사유입 및 다운로드 수 극대화하여 광고를 진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