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커머스
채팅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면서 상품을 소개하는 스트리밍 방송으로네이버의 '쇼핑라이브', 카카오의 '톡 딜라이브',
티몬의 '티비온라이브', CJ올리브영의 '올라이브', 롯데백화점의 '100라이브'등이 국내의 대표적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입니다.


별도 장비 없이,
핸드폰만으로 간편하게 촬영 가능합니다.

생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이용자들은 채팅을 통해 진행자, 혹은 다른 구매자와 실시간 소통할 수 있습니다.
상품에 대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비대면 온라인 쇼핑의 단점을 보완합니다.
라이브 시작 전, 내 단골 고객에게
네이버앱 알림으로 방송 알림 푸시도 가능합니다.

실시간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생생하게 콘텐츠를 보여줄 수 있는 라이브방송채널입니다.

실시간 고객 반응 확인부터 상품 노출까지,
자연스런 구매 흐름을 제공합니다.

(참고) 라이브 진행 효과
